dakedo의 잡동사니

블로그 이미지
by dakedo
  • Total hit
  • Today hit
  • Yesterday hit



 오늘의 왼손잡이(?)는 일본의 가수인 오가와 마나입니다. 2007년에 캬나리클럽에 참가, 2009년에는 극상 인기짱반장(애니 제목입니다. 제목은 의역했음)의 주인공 키타가미 미미의 목소리를 담당하며 성우로서도 활동하고 있지요.

 사실 캬나리클럽에 대해서 관심이 있었던 것은 아니었는데 어느날 받아놨던 팟캐스트 중에 오가와 마나가 방송을 하던 것이 있어서 들었던 것이 계기가 되어서 알게 되었습니다.  오가와 마나는

"AB형, 왼손잡이 틴에이지싱어 오가와 마나가..."

로 방송시작을 하지요. 사실 배우 정도가 아니면 자신이 왼손잡이라는 것을 밝히지 않는 이상 알기는 힘들겠지요.


  그리고 이 오가와 마나의 개인데뷔곡이 'スッピンロック'이라는 곡입니다. 'スッピン'이라는 것은 보통 맨얼굴이라는 뜻으로 많이 쓰이죠. 여기서는 쌩얼이라고 번역했습니다. 방송에서 저위의 대사 다음에도 "쌩얼로 보내드리는.."으로 이어지는데 '있는 그대로'의 의미로 이해하면 될 것같네요.



....사실 개인적으로 머리스타일이 별로 마음에 들지는 않네요..;; 그래서 라이브 영상을 하나더 첨부하겠습니다.^^:




캬나리클럽에서도 노래실력이 좋아서 메인을 많이 맡았다고 하네요. 노래 잘 부르는 것같습니다.^^ PV 중에 왼손으로 글을 쓰는 장면이 나오는군요.

이곡이 제목에 같이 들어간 것은... 뭐 다른 이유는 아니구요. 오가와 마나가 직접 가사를 썼다고 하는 것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역시 왼손잡이와 관련된 가사가 나오거든요.

"左利きだし、ランチの時あなたが右ね"
"왼손잡이니까 점심 먹을 때는 네가 오른쪽이야"

라는 부분입니다. ㅎㅎ

....역시 왼손잡이 중에 먹을 때의 자리배치에 신경을 안쓰는 사람이 없다는 걸 새삼 깨달았네요. ^^;

그냥 끝내기 뭐하니 유투브에서 찾은 영상 몇개 더 부치면서 마치도록 하지요.

야구 시구장면입니다. 역시 왼손으로 던지네요.




코코루루..라는 쇼핑몰인지 메이커가 있는 듯하네요. 거기의 이미지 송을 불렀네요.



개인적인 가수 활동보다는 최근에는 처음에 말한 애니메이션에 실사로 출연도 하는 듯한데(...확실히는...;) 거기서 주인공 키타가미 미미 명의로도 노래를 부르는 것같네요. 그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조용한 곡으로 마무리를 하지요.





AND

ARTICLE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1413)
잡담 (27)
감상 (1)
왼손잡이? (10)
게임영상 (151)
SD건담G제네레이션월드 (11)
뷰티풀 죠 (16)
namco X CAPCOM (2)
마노 에리나 (1195)

RECENT ARTICLE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CALENDA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